제이씨현, 유디아 27형 UV 살균 모니터 출시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27형 UV 살균 모니터 출시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27형 UV 살균 모니터를 을 출시하였다.


이에, 출시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를 10월 16일 (금)부터 10월 29 (목) 까지 페이스북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초성 퀴즈 이벤트에 제시된 문구는 'ㅅㄱㅁㄴㅌ' 으로 총 다섯 글자이다. 페이스북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팔로우 후, 해당 게시글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이벤틑 참여 가능하며, 10월 30일 (목) 정답을  맞춘 5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EDGE 27FH 유케어 UV 살균은 거품 없는 가격의 27형 모니터로, 유디아 모니터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시력보호 기능인 블루라이트 차단 및 플리커프리 기능 뿐만 아니라, 듀얼 UV 살균 받침대로 99.9% 살균 향균 기능까지 추가되어 더욱 최적화된 사용자의 작업 환경을 고려한 제품이다.


유디아/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배틀G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