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아이폰12’ 케이스 출시 및 Big5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엘라고, ‘아이폰12’ 케이스 출시 및 Big5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가 애플사의 신형 아이폰12 시리즈 케이스를 출시했다. 


애플사의 신형 ‘아이폰12’ 출시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들로는 가장 기본적인 클리어 케이스와 이너 코어 케이스부터 하이브리드, 실리콘, 또 아이폰12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아머, 쿠션까지 총 6종이다.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후면 모서리 부분 돌출형 구조로 후면부와 카메라를 보호하며 고급 소재로 변색 방지에 강한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소비자가격은 1만9000원이다.


부드러운 액체 실리콘 재질의 ‘실리콘’ 케이스는 지문 및 먼지 방지에 탁월하며 외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바닥과 버튼을 포함한 기기 전체를 덮고 있으며 정밀한 디자인으로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9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2만4000원이다.


아이폰12 전용 ‘클리어’ 케이스는 가장 기본적인 내측 마이크로닷 코팅 마감으로 눌림 현상을 방지하며 소비자가는 9900원이다.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이너 코어’ 케이스는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해 슬림하며 초경량의 단순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기본적인 기기 보호 성능을 제공하며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1만1000원이다.


고급스러운 마감과 견고한 디자인의 ‘쿠션’ 케이스는 튀어나온 카메라의 베젤 부분까지 보호한다. 색상은 4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가는 1만9000원이다.


‘아머’ 케이스는 엘라고의 인기 케이스 에어팟프로 수트케이스 디자인의 아이폰 케이스로 색상은 4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가는 1만9000원이다.


엘라고의 아이폰 케이스는 애플 아이폰3 때부터 제작되기 시작해 미국 아마존 케이스 부문 판매 1위를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전 세계의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엘라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12 풀패키지 4종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사전 할인 판매와 리뷰 작성 이벤트,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아이폰12 기기 증정 이벤트, 사용하던 케이스 반납 시 신제품 구매를 위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보상판매제도 및 휴대폰 케이스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Big5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엘라고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