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배틀G 모니터 UCARES 무상 보증 기간 최대 60일 연장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배틀G 모니터 UCARES 무상 보증 기간 최대 60일 연장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2019년 10월 부터 2020년 10월 까지 배틀G 모니터를 구매하신 PC방 점주 대상으로 UCARES 무상 보증 기간을 최대 60일 까지 연장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코로나 19로 인해 PC방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을 PC방 점주들에게 위로하는 마음을 담아 배틀G 모니터 보증 기간 연장을 통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기존 1년 보증 기간에서 일반 구매 고객에게는 30일, JCH 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60일을 추가하여 연장 보증을 시행한다고 한다.


유디아/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배틀G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