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3600MHz 이상 고클럭 지원하는 패트리어트 고성능 메모리 3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3600MHz 이상 고클럭 지원하는 패트리어트 고성능 메모리 3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패트리어트 메모리(PATRIOT Memory, www.patriotmemory.com)사의 바이퍼(VIPER)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라인업에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RGB LED를 지원하는 바이퍼 RGB 모델 2종과 RGB LED를 지원하지 않는 바이퍼 스틸(STEEL)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바이퍼 RGB 는 3600MHz(PC-28800) 동작 클럭과 4000MHz(PC-32000) 동작 클럭 2종으로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에 검은 색상의 히트 싱크가 적용된 블랙 모델이다. 바이퍼 스틸 역시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동작 클럭은 3600MHz(PC-28800)의 한 가지 모델만 출시된다.


패트리어트의 자체 브랜드이기도 한 게이밍 관련 라인업, 바이퍼 게이밍(Viper Gaming)에 속하는 바이퍼 시리즈는 고성능과 고품질, 화려한 외관까지 두루 갖춘 제품들로 포진되어 있다. 이번 바이퍼 RGB, 바이퍼 스틸 신제품 역시 동일한 바이퍼 게이밍 라인업의 제품들로 이러한 요건을 갖추고 있다.


먼저, 바이퍼 RGB 는 5개로 분할된 RGB LED 영역을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컨트롤을 지원하는 만큼 더욱 다채로우면서도 완벽하게 개인화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화이트와 블랙으로 나뉘어진 히트 싱크 색상을 통해 하드웨어의 '깔맞춤' 효과 역시 고려해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바이퍼 스틸은 3개로 나뉘어진 영역에 각기 다른 소재와 마감을 채용한 히트 싱크가 적용된 제품이다. 바이퍼 스틸은 바이퍼 RGB 처럼 화려한 조명 효과를 지원하지는 않지만 중앙 바이퍼 로고가 헤드라인 커팅된 메탈로 적용되었으며, 비대칭으로 디자인된 상단 등 제품명인 '강철'의 강인한 느낌을 한 껏 표현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