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착한 가격 프로젝트 2nd ‘블랙위도우 게이밍 키보드 특가 행사’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레이저, 착한 가격 프로젝트 2nd ‘블랙위도우 게이밍 키보드 특가 행사’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주력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제품에 대한 착한 가격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한다. 


Razer 국내 독점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는 레이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Razer 대표 상품을 선정해 착한 가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두 번째 제품으로 Razer 시그니처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KR과 Razer Blackwidow Linear KR을 10만9000원에 제공하는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상품 구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레이저 공식 판매처를 통해 할 수 있다.


Razer Blackwidow 시리즈는 Razer 게이밍 키보드의 대표 라인업으로 국내에는 ‘Blackwidow -Green switch’와 ‘Blackwidow - Yellow switch’ 모델로 출시됐다.


Razer Blackwidow 시리즈는 스위치에 따라 키압과 키 입력 반응점에 차이가 있어 사용자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게이밍 키보드의 특장점 중 하나인 Razer Hypershift로 키 기능을 활성화해 리바운드, 매크로 외에도 옵션 확장을 통해 게임 내 제어 기능을 극대화하고 게임 속도와 실행력을 높일 수 있다. 또 온보드 메모리로 최대 5개의 프로필 구성을 설정해 클라우드 개인 설정이 가능하다.


Razer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LED 라이트닝 기술인 Razer Chroma 조명 활성화를 통해 크로마를 지원하는 130여개 인기 게임들과 동기화해 화려한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