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대 8만원상당 경품 싹쓰리! 지포스 GTX 1660 SUPER 구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최대 8만원상당 경품 싹쓰리! 지포스 GTX 1660 SUPER 구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RGB 게이밍 마우스, MSI 미소녀 장패드, 용용이 인형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품은 화려한 RGB가 탑재된 ‘GM11 게이밍 마우스’와 MSI 미소녀가 그려진 장패드와 함께 MSI의 마스코트 용용이 인형까지 포함되어 있다.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게이밍X 트윈프로져7’,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벤투스S OC’ 그래픽카드를 구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경품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준비된 경품이 소진 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한, 사용기도 작성하면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8월 MSI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인기 게임, 한정판 케이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MSI의 대표적인 냉각기술 ‘트윈프로져7’이 장착되어 동급 최고의 쿨링 성능은 물론이며 최저 수준의 소음 발생을 통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그래픽카드 전면과 측면에는 RGB LED가 탑재되어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유리하다.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벤투스S OC 6GB’ 그래픽카드는 MSI의 전세대 최고 쿨링 기술로 평가받는 ‘트윈프로져6’의 핵심 기술인 ‘톡스 2.0 팬’을 장착하여 기존의 블레이드 팬 보다 22%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여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저소음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