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최대 28% 할인 여름맞이 기획전 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최대 28% 할인 여름맞이 기획전 열어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여름맞이 인기 케이스를 비롯해 수랭쿨러와 파워서플라이, 게이밍기어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크로닉스 기획전은 오늘(29일)부터 일주일간(8월 4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하는 품목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케이스인 Master M60을비롯해 쿨맥스 케이스와 수랭쿨러, 모니터, 원한다면 파워서플라이와게이밍기어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나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다나와를 거쳐 마이크로닉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면 여러 혜택과 함께 참여가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케이스 단품 모델부터 모니터 단품, 케이스+수랭쿨러 패키지, 흑과백 세트, 올인원(All-in-One)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케이스와 수랭쿨러, 게이밍기어로구성된 흑과백 세트 혹은 파워서플라이까지 포함된 올인원세트를 구매하면, 마닉 팜팜(팜레스트) 혹은 게이밍 P1 장패드를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스마트스토어에 남기면, 추첨을통해 여름나기에 좋은 푸짐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e쿠폰(망고빙수와삼계탕, 아이스크림, 디저트 세트)까지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