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NE, 고객 요청으로 만들어진 리드쿨 120 PWM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AONE, 고객 요청으로 만들어진 리드쿨 120 PWM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에이원(AONE) 파워서플라이 및 케이스, 리드쿨 쿨러등 PC부품, 주변기기판매, 수입, 유통 전문 업체인 (주)에이원아이엔티(www.aoneint.com)의 쿨링브랜드 LEADCOOL이 120 BLACK의 후속제품인 120 PWM 쿨러 제품을 초도물량 만개만! 최저 특가가격으로 출시하여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드쿨은 기존 120 BLACK의 초도물량 만개 완판 이후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파악하고, 끊임없이 소통하여 소비자의 요청과 의견으로 들어진 신제품이 바로 LEADCOOL 120 PWM 이라고 말했다. 


LEADCOOL 120 PWM은 풍량 68CFM, 최대팬속도 1800RPM으로 기존 120 BLACK보다 스펙은 모두 업그레이드 되었고, PWM 기능 추가 및 Y자형 연결케이블과 설치에 따라 필요한 2종류의 나사 8개까지 구성품에 포함하여 BLACK, WHITE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PC부품의 경우 BLACK색상보다는 WHITE색상이 기본적으로 단가가 더 높지만, 리드쿨은 색상 구분없이 블랙, 화이트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초도물량 만개만! 최저 출시특가로 5500원에 판매한다고 한다. 120 PWM 초도물량 만개 판매가 완료될 경우 최저 특가인 출시가격에서 정상가격으로 인상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