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대 300달러 스팀 지갑 상품권 혜택! Be Fast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최대 300달러 스팀 지갑 상품권 혜택! Be Fast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PC와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달러 스팀 지갑 상품권을 제공하는 Be Fa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대상 MSI 게이밍 PC를 구매하면 100달러, 게이밍 모니터는 50달러 스팀 지갑 상품권이 제공되며, 게이밍 PC와 모니터를 동시에 구매하고 콤보 구성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50달러를 더해, 총 200달러의 스팀 지갑 상품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게이밍 PC와 모니터, 게이밍 체어까지 3개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 콤보를 구성하면 무려 300달러의 스팀 지갑 상품권을 제공, 최고의 혜택과 함께 세계적인 PC 하드웨어 제조 기업인 MSI의 완성도 높은 게이밍 제품으로 게이밍 룸을 멋지게 꾸밀 수 있다.


MSI 게이밍 PC는 최신 PC 하드웨어 설계 기술을 반영한 신뢰도 높은 부품과 MSI 고유의 쿨링솔루션을 더해 게이머가 온전히 게임에 몰입하게 하며, 2018년 이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답게 MSI 게이밍 모니터 역시 최신 게임을 최고의 화질로 즐길 수 있게 한다.


이 밖에도, MSI 게이밍 PC와 모니터는 각 제품의 최적화는 물론 LED 통합 제어를 지원하는 드래곤 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특히 [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 본]과 같은 특정 게임에선 게임 시스템 전체의 조명을 게임 환경과 동기화시키는 앰비언트 링크 기술까지 지원,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행사 기간 내에 대상 제품을 개별 혹은 콤보 구성 형태로 구매하고, MSI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과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