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디앤디컴, ASRock 인텔 카비레이크 BIOS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ASRock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ASRock Z170, H170, B150, H110 메인보드 구매고객 중 바이오스 버전 7.0 이하 고객 대상 인텔 차세대 CPU 카비레이크 지원 BIOS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디앤디컴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카이레이크 메인보드중 BIOS 버전이 P7.0 이하인 제품은 최근 출시된 카비레이크 CPU 사용을 위해선 반드시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해야만 지원이 가능하며, BIOS 버전이 7.0 이상인 경우에는 애즈락 생산 공장에서 업데이트가 되어 생산된 제품으로 카비레이크 CPU 사용을 위해 별도의 업데이트가 필요 없다.
일반적으로 업데이트 방법은 ASRock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통해 업데이트 하는 방법과 유선 인터넷을 연결하여 BIOS에 진입해 ‘Internet Flash’ 메뉴에서 클릭으로 간단하게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이러한 업데이트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서 이 같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추가로 이번 BIOS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세대 인텔 카비레이크 메인보드를 구매하지 않고 기존 사용하던 메인보드에 카비레이크 CPU를 적용할 수 있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해당 이벤트는 디앤디컴 공식 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을 통해 진행하며, 마더보드에 있는 BIOS 스티커를 통해 BIOS 버전 확인이 가능하다. 스티커의 P 뒷자리가 7.0 이상이면 카비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BIOS가 이미 적용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고객이 직접 BIOS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각 제품의 BIOS링크를 공유한다.
ASRock Z170/ H170/ B150/ H110 칩셋별 메인보드 바이오스
칩셋 | 모델 | 링크 | 칩셋 | 모델 | 링크 |
Z170 | Z170 OC Formula | B150 | B150 Pro 4/ 3.1 | ||
Z170 | Z170 Extreme 7+ | B150 | B150M Pro 4 Hyper | ||
Z170 | Z170 Extreme 6 | B150 | B150M Pro 4 | ||
Z170 | Z170 Extreme 4 | B150 | B150M Pro 4V | ||
Z170 | Z170 Pro 4 | B150 | B150M Pro 4S | ||
Z170 | Z170 Pro 4S | B150 | B150M-HDV | ||
Z170 | Z170M Pro 4S | B150 | B150M-HDS | ||
Z170 | Z170M-ITX/ac | B150 | B150M-DVS R2.0 | ||
Z170 | Z170 Gaming-ITX/ac | B150 | B150M-IT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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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170 | H170 Per/Hyper | H110 | H110M-HDV | ||
H170 | H170 Performance | H110 | H110M-HDS | ||
H170 | H170 Pro 4 | H110 | H110M-DGS R2.0 | ||
H170 | H170 Pro 4S | H110 | H110M-DGS | ||
H170 | H170M Pro 4 | H110 | H110M-I | ||
H170 | H170M Pro 4S | H110 | H110M-DVS R2.0 | ||
H170 | H170M-ITX/ac | H110 | H110M-DVS/D3 | ||
H170 | H170M-ITX/DL | H110 | H110M-IT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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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110 | H110TM-IT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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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110 | H110M-DV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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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110 | H110M-HDVP |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주)의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 (02-702- 1358)로 문의하면 된다.
디앤디컴 유저만이 누릴 수 있는 퍼펙트 케어 서비스 4대 공약
- 첫째, 소비자 과실로 인한 BURN OUT, 소켓핀, 메모리슬롯, VGA슬롯 불량으로 인한 증상 수리
- 둘째, 접수 후 24시간 이내 서비스 완료를 제공하는 ONE-DAY OK서비스
(단, 일부 버퍼가 부족한 경우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음.)
- 셋째, 동일 증상으로 인한 재-불량시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2회 발생 -> 3개월 연장 / 3회 발생 -> 6개월 연장)
- 넷째, 메인보드 구매 전,후 제품에 대한 전문가의 무료 상담 서비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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