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위메프 디지털위크 참여 특가 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위메프 디지털위크 참여 특가 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2020년 7월 1일(수)부터 7월 12일(일)까지 위메프에서 유디아 모니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UDEA EDGE 24 커브드 144 게이밍, EDGE 27CH3 144 커브드 게이밍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랙/화이트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다. 위메프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시 쿠폰 적용으로 기존 제품 대비 약 8%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중복 할인 쿠폰 적용시 최대 21%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본 행사를 통해 명실상부 No.1 유디아 모니터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업그레이드 및 게이밍 모니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