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여름을 미리 June비하자! 27형 모니터 구매 시 탁상용 선풍기 지급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여름을 미리 June비하자! 27형 모니터 구매 시 탁상용 선풍기 지급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차현배) 유디아에서는 2020년 6월 26일(금)부터 7월 26일(일)까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27형 모니터 2종을 대상으로 구매 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탁상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인 'EDGE 27FH2 유케어 75 프리싱크'과 'EDGE 27IPSA 유케어 75 프리싱크'는 광시야각 IPS패널과 슈퍼 슬림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화면 몰입감이 높을 뿐만 아니라 티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제공하는 FreeSync 기능, 눈으로 보는 듯한 생생한 색감을 전달하는 HDR 기능을 제공하여 여러 엔터테인먼트 상황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게다가 유케어 플리커프리 &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술이 적용되어 미세한 깜빡임과 푸른빛을 최소화하여, 시력보호 기능을 구현하여 장시간 사용 시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였다.


명실상부 No.1 국민모니터 유디아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탁상형 선풍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