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무선 회의 솔루션 인스타쇼S WDC20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무선 회의 솔루션 인스타쇼S WDC2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학원, 학교, 기업을 위한 무선 회의 솔루션 인스타쇼S(InstaShow™ S) WDC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WDC20은 노트북, 모바일 PC등의 개인 장비를 대형디스플레이에 무선으로 연결해주는 제품으로, 빠른 화면 전환과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무선 회의 솔루션이다. 하드웨어 기반이기 때문에 무선 네트워크 환경이 갖춰지지 않은 회의실에서도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의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전자칠판, 프로젝터 등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WDC20 수신기를 연결한 후, 송신기를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의 HDMI, USB 단자에 각각 연결하면 설치가 완료된다. 송신기 상단의 버튼만 누르면 연결된 PC의 화면이 무선으로 전송되어 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워드나 스프레드시트 문서뿐만 아니라, FHD급 화질의 영상까지 공유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인스타쇼S(WDC20)는 이전 WDC10 모델보다 사용 편의와 확장성이 개선되었다. 이전 모델은 최대 8m 거리에서 16대의 송신기를 지원하지만, WDC20은 최장 16m의 거리 내에서 최대 32대의 PC를 송신기의 연결을 지원해 규모가 큰 회의실에 적합하다. 벤큐가 제공하는 인스타쉐어(InstaShare™) 앱을 활용하면 다른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함께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4분할 화면을 구성할 수 있어 브레인스토밍 회의 진행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터치백 기능으로 전자칠판과 같은 터치가 가능한 대형 디스플레이와 WDC20에 연결된 노트북, 데스크탑 등의 무선 쌍방향 제어가 가능하다. 


벤큐 무선회의 솔루션만의 강력한 보안성 역시 주목할 만 하다. WDC20은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 없는 하드웨어 솔루션이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안전하다. AES 128bit 보안 암호화 프로그램과 WPA2 보안 방식을 채택하여 보안 위협에 노출될 걱정 없이 안전한 무선 화면 전송이 가능하다. 또한 영상저작권보호기술(High-bandwidth Digital Content Protection: HDCP)을 지원하여 저작권이 있는 영상 콘텐츠도 깨짐 없이 재생할 수 있다. 


한편 벤큐는 무선 회의 솔루션 WDC20의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매 전 2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이벤트 신청 페이지(https://bit.ly/3hXy64R)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경기 지역의 기업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자는 설치, 교육, 수거와 관련된 비용 부담 없이 WDC20의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벤큐 무선 회의 솔루션 WDC20은 1년의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