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 트윈 워시 창문 청소 로봇 호봇 388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가전 | 제이씨현온비즈, 트윈 워시 창문 청소 로봇 호봇 388 출시

권경욱 기자 0   0

HOBOT Technology Inc. (이하 호봇)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온비즈에서 트윈 워시 기능이 탑재된 창문 청소 로봇, "호봇 388"의 공식 출시와 함께, 오는 7월 20일까지 플러스-팩 번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호봇 388"은 호봇 고유 기술인 15㎛ 물 분사 기능과 함께 미국 특허를 취득한 흡착형 트윈 워시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미세 먼지나 황사, 빗물 등으로 더러워진 창문을 깨끗하게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다.


또한 9.5c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제작된 "호봇 388"은 비좁아 들어가지 못하는 대다수 아파트의 난간 사이를 원활히 청소할 수 있으며, 기존의 바퀴를 제거한 후 특수 설계된 두 개의 청소-휠을 통해 창문에 밀착하여 최대 70rpm으로 회전하여 더욱 더 깨끗한 청소를 가능하게 한다.


무엇보다 고효율, 고내구성, 저소음을 갖춘 브러쉬리스 모터와 DC 전원 커넥터의 볼트 조임 설계로 끊김 없이 안정적인 청소를 가능하게 하여, 과부화나 전원 문제에 따른 오작동을 최소화 하였다. 이로 인해 5kg의 강력한 흡착 능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고층 빌딩이나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호봇 388"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전용 청소천, 세정액을 번들로 증정하는 플러스-팩 행사와 함께, 구매 후기 등록 시 샤오이 Y20 1080P 홈카메라를 무조건 증정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더욱 풍성히 진행된다.


"호봇 388" 출시를 기념한 이 행사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비즈샵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