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오씨를 찾습니다! 지포스 RTX 2060 SUPER OC 출시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오씨를 찾습니다! 지포스 RTX 2060 SUPER OC 출시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새로운 메인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코리아의 ‘오씨를 찾습니다’는 최근 출시된 메인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제품명 가장 마지막에 붙는 OC(OverClock)에서 착안, 오씨 성을 가진 분들만 참가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6월 19일(수)부터 7월 12일(일)까지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오씨성을 가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씨를 찾습니다’ 이벤트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OC D6 8GB’는 자체적인 팩토리 오버클럭(OC) 공정을 통해 기존 레퍼런스 대비 더 빠르고 강력한 1,680MHz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특히 최대 217mm의 슈퍼 컴팩트 사이즈로 케이스 장착 걱정이 필요 없는 약 99%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제품 후면에는 고급 소재의 건메탈 백플레이트를 탑재하여 세련된 감성과 구조적 안정성을 보장한다. 튼튼한 6+2 페이즈 전원부는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보장한다. 제품 측면에는 어느 시스템과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LED 감성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