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옥션·G마켓에서 인텔 CPU 탑재 노트북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옥션·G마켓에서 인텔 CPU 탑재 노트북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옥션 및 G마켓에서 인텔 프로세서 탑재 MSI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1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옥션 및 G마켓에서 인텔 기획전 대상 MSI 노트북 구매 시 스마일클럽 회원 7% 최대 7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소진 시 해당 프로모션은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GP75 Leoaprd 9SDK는 인텔 i7 프로세서 및 GTX 1660 Ti 그래픽을 탑재했다. 144Hz IPS 타입 패널로 어느 각도에서 선명하며 신속한 화면 전환을 체감할 수 있다. 5.7mm 얇은 베젤이 적용되어 17.3인치 대화면에 15.6인치 수준의 휴대성을 확보했다.


사은품으로 노트북 일반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GP75 Leoaprd 10SEK는 인텔 10세대 i7-10750H 및 RTX 2060을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144Hz IPS 타입 패널로 깊은 몰입감을 체감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MSI 게이밍 백팩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 시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