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실속파를 위한 최상의 구성! 기가바이트 마우스 번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실속파를 위한 최상의 구성! 기가바이트 마우스 번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차현배) 유디아에서는 '실속파를 위한 최상의 구성', 유디아 모니터를 사면 기가바이트 마우스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6월 11일 부터 6월 30일 까지 진행한다. 


명실상부 No.1 국민모니터 유디아는 게이밍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리고자,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인 EDGE 27CH3F 유케어 165 커브드 는 27인치 광시야각 PVA 패널로 165Hz의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1800R 곡률의 커브드 화면으로 몰입감을 극대화 하였으며, G-Sync, Free Sync 호환 지원으로 티어링 없이 부드럽게 화면 전환이 가능하여 리얼함을 연출한다.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플리커프리 기능을 탑재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였으며, 여러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멀티스탠드를 통해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해당 제품은 게이머를 위해 혁신적으로 설계된 기가바이트의 M6800 마우스와 함께 '최강의 페어'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