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옥션-G마켓 빅스마일 데이 기획전에서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PC 할인 판매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옥션-G마켓 빅스마일 데이 기획전에서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PC 할인 판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옥션-G마켓의 ‘빅스마일 데이’ 기획전에서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PC를 할인 판매한다. 


2020년 5월 27일까지 열리는 ‘빅스마일 데이’ 기획전은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 최대 30만 원 한도의 20% 할인 쿠폰이 3일 간격으로 총 3장이 제공되며, 옥션과 G마켓에서 각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된 쿠폰을 이용하면, MSI의 플래그십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341CQR’은 97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PC와 게임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4K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321CURV’는 45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27형 144Hz, IPS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G271 아이세이버 무결점’은 이번 기획전에서 할인쿠폰 외에 2만 원 추가할인을 적용, 역대 최저가 수준인 28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게이밍 PC는 최대 30만 원의 할인 폭을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MSI 인피니트 X’ 시리즈 게이밍 PC는 20% 쿠폰 적용 시, 전 모델에 30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MSI 게이밍 PC 대다수 모델에 20만 원 안팎으로 큰 폭의 할인이 주어진다.


그 중에서도,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메타 5’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게이밍 체어, ‘MSI MAG CH120’과 함께 백팩, 캐릭터 인형 등 특별한 5종 경품을 추가로 제공, 가격 할인과 함께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