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조명 동기화 솔루션 앰비언트 링크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에서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조명 동기화 솔루션 앰비언트 링크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에서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의 혁신적인 조명 동기화 솔루션 ‘앰비언트 링크’가 캡콤의 인기 게임 타이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에서도 제공될 것이라고 전했다. 


‘MSI 앰비언트 링크’는 MSI가 자랑하는 게이밍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게이밍 기어 등 오직 MSI 제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노리프(NANOLEAF) 조명 패널로 동작하는 조명 동기화 솔루션이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게임 속 화면에 따라 LED 라이트를 자동으로 조정할 뿐 아니라, 게임 내 상황이나 게임 모드에 따라 다양한 LED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이는 게이머들이 게임 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요소나 액션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마치 게임 속 세계가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의 방이나 공간으로 확장된 것 같은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MSI는 이번 캠콤과의 협업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 연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흥미진진한 게임 속 상황과 화려한 화면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특별히 MSI만의 RGB LED 솔루션인 ‘미스틱라이트’를 통한 기존 MSI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제품과의 연동으로, 더욱 화려한 PC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것도 큰 강점이다.


한편, ‘MSI 앰비언트 링크’는 ‘MSI 드래곤센터’를 통해 제어가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