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오늘 하루! 슬림형 게이밍 노트북 GS65 긴급공수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오늘 하루! 슬림형 게이밍 노트북 GS65 긴급공수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11번가에서 MSI GS65 Stealth 9SD 게이밍 노트북의 긴급공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긴급공수는 2020년 4월 8일 수요일 하루 한정으로 진행되며, MSI GS65 Stealth 9SD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원데이 특가에 5% 최대 5만원 중복쿠폰, 2만원 장바구니 쿠폰이 적용되어 최대혜택가 1,399,000원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재고 보유 상품으로 당일 출고될 예정이다. 제품 수령 후 상품 페이지에 게시된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 시 MSI 인기 캐릭터 용용이 인형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매주 금요일 일괄 발송되며, 재고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MSI GS65 Stealth 9SD는 인텔 i7-9750H 프로세서 및 GTX 1660 Ti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이다. 깔끔한 블랙 컬러에 골드 포인트로 세련된 매력을 갖췄다. 17.9mm 초슬림, 1.9kg의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하며, 4.9mm 울트라 씬 베젤로 넓은 화면 개방감을 체감할 수 있다.


144Hz IPS 타입 패널은 부드럽고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으로 게임 몰입도를 높여주며,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의 Per-Key RGB 키보드는 각 키마다 개별 LED가 적용되어 시각적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3개까지 화면 출력이 가능한 매트릭스 디스플레이로 보다 넓은 시야로 게임,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