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품격있는 PC방 GIGABYTE로 업그레이드! 앵콜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품격있는 PC방 GIGABYTE로 업그레이드! 앵콜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20년 4월 6일(월)부터 4월 30일(목)까지 GIGABYTE RTX 2060 SUPER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PC방 오너를 대상으로, 165Hz의 스펙을 가진 GIGABYTE CV27F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GIGABYTE 지포스 RTX 2060 SUPER 시리즈로, 30개를 구입한 고객님들께 449,000원 상당의 GIGABYTE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를 1:1로 증정한다. GIGABYTE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는 원색에 가까운 90%, DCI-P3의 색 발현율을 탑재하여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연출이 가능하며, nVIDIA G-SYNC와 AMD Free-SYNC가 모두 호환됨을 겸비한 스펙을 갖추고 있다.


품격있는 PC방, GIGABYTE로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GIGABYTE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함과 동시에, GIGABYTE 그래픽카드 전 제품의 PC방 견적 문의만 해도 뿌링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 한정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견적 이벤트는 간단한 양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내 QR코드 또는 네이버 블로그 풀옵매니아(fullopmaniaa.blog.me)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유의해야 할 점은 해당 이벤트는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진행 되며, 일반 사업자 또는 개인 대량 구입 시 이벤트 참여가 어렵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