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모니터 국내 판매 4관왕 달성 기념 사은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게이밍 모니터 국내 판매 4관왕 달성 기념 사은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모니터 시장 판매 4관왕에 오른 것을 기념하는 마우스 증정 및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적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IDC가 최근 공개한 2019년 4분기 한국 모니터 시장 조사 자료에 따르면, MSI는 ‘27형 게이밍 모니터’와 ‘풀HD 게이밍 모니터’, ‘165Hz 게이밍 모니터’와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항목에서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판매 1위에 올랐다.


그중에서도, ‘풀HD 게이밍 모니터’ 항목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시장이라는 점에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는 상품성을 인정받아야만 가능한 기록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MSI는 2017년 게이밍 모니터 시장 진출을 선언한 이래, MSI는 2년 만에 전 세계 모니터 판매 100만대를 달성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니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에 있음을 이번 결과를 통해 증명해 보였다.


국내 판매 4관왕에 오른 것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MSI는 2020년 3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마우스 증정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마우스 증정 이벤트는 ‘MSI 옵틱스 MPG341CQR’을 비롯한 프리미엄 모델 6개 제품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후 MSI.COM에 제품을 등록하고 MSI 코리아의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 메일을 접수하면 4만 원 상당의 ‘MSI GM50’ 게이밍 마우스를 받을 수 있다.


또, 11번가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MSI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긴 후 응모하면 문화상품권 5,000원권도 받을 수 있다.


한편, MSI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두 이벤트 모두 한정된 경품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행사 기간 이내라도 수량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음을 밝히며, 빠른 구매 결정 및 이벤트 참여를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