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기념 게인워드 그래픽카드 상품권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기념 게인워드 그래픽카드 상품권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애즈락(ASRock), 게인워드(Gainward),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에서는 6가지 혁신적인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시행을 기념하여 아이코다, 조이젠 등 주요 PC전문 온라인몰을 통해 게인워드 RTX 2060 슈퍼 고스트, RTX 2060 고스트 및 GTX 1660 슈퍼 고스트 구매 시 최대 10,000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다이나믹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아이코다, 조이젠 2개의 PC전문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000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게인워드 RTX 2060 슈퍼 고스트 D6 8GB, 게인워드 RTX 2060 고스트 OC D6 6GB 구매 시 10,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게인워드 GTX 1660 슈퍼 고스트 OC D6 6GB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1:1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게인워드 RTX 고스트 D6 6GB 구매 시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한 OC 모델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다이나믹한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게인워드 RTX 2060 슈퍼 고스트 및 RTX 2060 고스트는 영화에서도 사용되는 비주얼 그래픽 기술인 “레이 트레이싱(Ray-Tracing)”을 하드웨어적으로 구현하여, 더욱 현실감 넘치고 화려한 게이밍을 즐길 수 있어,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게인워드 GTX 1660 슈퍼 고스트 OC D6 6GB는 동급 제품 대비 최고 수준인 부스트 클럭 1830MHz를 제공하는 그래픽카드로, PC방의 그래픽카드 성능을 집에서도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디앤디의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인 다이나믹 케어는 총 6가지의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다. ▶무상 3년 AS 보증 기간을 기본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1년간 왕복 택배비 무료, ▶메인보드 제품에 한하여 일부 파손 및 과실도 제한적으로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담 이력 관리와 전문 상담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를 통해 처음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재불량 발생 시 추가 보증기간 제공과, ▶서비스 대행사와의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디앤디가 직접 듣고 이를 해결하는 서비스로 제공된다. 


디앤디컴㈜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7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정받은 애즈락(ASRock)사의 고성능, 고품질의 메인보드, 미니PC 그리고 그래픽카드 제품군과, 글로벌 1위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사의 게인워드(Gainward)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군, AMD 그래픽카드 글로벌 2위 제조사인 파워칼라(PowerColor) 라데온 그래픽카드 제품군, 에코프로세스로 보다 친 환경적인 제품의 개발과 제조로 인정받고 있는 에이폭스(AFOX)사의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