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구매자 대상 마우스패드 증정 이벤트 연장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구매자 대상 마우스패드 증정 이벤트 연장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게이밍 기어 전문 생산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는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장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드캣츠를 대표하는 모델인 R.A.T 플러스(PLUS)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동사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인 G.L.I.D.E 16 제품을 1:1로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앞서 진행된 바 있는 이벤트의 연장 진행인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지난 번 이벤트 경품이 빠르게 소진 됨에 따라 경품 수량을 추가로 확보, 앵콜 이벤트로서 연장 운영을 진행하게 된다. 


이벤트 경품인 G.L.I.D.E 16 은 대각선 방향의 양 끝의 길이를 기준으로(16 inch) 한 모델명으로서 가로 320mm, 세로 270mm 의 규격을 갖추고 있다. G.L.I.D.E 16 은 패브릭(Fabric) 소재로 이루어진 윗면과 천연 고무 소재의 아랫면으로 이루어져있어 원활한 마우스 움직임과 바닥과의 견고한 고정을 지원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R.A.T 시리즈는 경량화에 중점은 둔 R.A.T 2 플러스 모델과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R.A.T 시리즈 기본 외형의 R.A.T 4 플러스, 6 플러스, 8 플러스 모델이 있으며, 각각 채용된 센서와 부속된 부속품의 개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위치 등에 따라 등급이 나뉘어진다. 여기에 팜레스트의 좌우 각도 조절까지 지원하며, 향상된 센서를 채용한 경량화 모델 R.A.T PRO S3 와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R.A.T PRO X3 까지 사용자 개개인의 요구에 맞춰 다양화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R.A.T 시리즈는 높은 스캔율과 정확도로 유명한 픽스아트(PIXART)사의 센서를 전 제품에 적용했다. 여기에 단계별 DPI 조절, 온 보드 메모리를 통한 개별 프로필 저장 및 로드 기능, 강력한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마우스에 존재하는 모든 스위치를 숏 컷(Short-Cut)에 설정할 수 있는 등 게이밍 마우스로서의 다양한 기능들을 담고 있다.


이번 매드캣츠 R.A.T 시리즈 구매자 대상 G.L.I.D.E 16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는 오늘 3월 17일부터 다음달 4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경품으로 증정되는 마우스 패드의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