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대표 고성능 메모리 티포스 델타 시리즈 싱글 킷 추가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대표 고성능 메모리 티포스 델타 시리즈 싱글 킷 추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팀그룹(TeamGroup) 티포스(T-FORCE)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델타(DELTA) RGB 시리즈에 신제품을 출시했다. 


델타 RGB 시리즈는 하이엔드를 지향하는 팀그룹의 자체 게이밍 브랜드, 티포스를 대표하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이다. 델타 RGB 는 제품 정면 기준 좌측에는 사선 음각이, 우측에는 레볼루션(Revolution)을 뜻하는 'R' 이니셜이 상징적으로 자리 잡은 비대칭 디자인의 독특한 히트 싱크가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출시된 델타 RGB 시리즈는 단일 8GB, 16GB 용량을 갖춘 싱글 킷 제품들로 모두 2666MHz (PC4-21300) 동작 속도와 CL 16 값을 갖는다. 여기에 히트 싱크 색상에 따라 화이트와 블랙으로 다시 나뉘어 총 4개 제품이 선보여진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는 120도 와이드 LED 바를 통해 풍부한 고 광량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RGB 튜닝 옵션은 팀그룹에서 제작한 전용 프로그램인 T-FORCE BLITZ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물론, ASUS, ASRock, GIGABYTE, MSI 와 같은 메인보드 제조사 및 주요 하드웨어 제조사별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는 인텔과 AMD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고 있다.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 및 AMD 3세대 라이젠(RYZEN) CPU 가 탑재된 어떠한 시스템에서도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과 빠른 반응 속도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팀그룹의 티포스 라인업은 각 제조사별 메인보드 제품과의 호환성, 안정성을 사전 테스트를 통해 확인하여 안내하는 QVL(Qualified Vendor List)을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고 수준의 QC(Quality Control)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서비스를 보증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티포스 전 PC 메모리 라인업에 적용하고 있다.


국내 공식 수입사인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유통되는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신제품 4종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