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라데온 RX 5600 XT 트윈프로져7 구매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라데온 RX 5600 XT 트윈프로져7 구매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라데온 RX 5600 XT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총 17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0년 3월 6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MSI 라데온 RX 5600 XT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RGB 감성의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MSI 그래픽카드 이벤트 메일(msikr@naver.com)로 성함 / 연락처 / 경품을 받을 주소와 함께 구매날짜가 적힌 구매영수증(사진 or 캡쳐본), 제품 시리얼 넘버(사진)을 포함하여 보내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 메일이 전달될 예정이다.


‘MSI 라데온 RX 5600 XT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신 인기 게임 3종인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레지던트 이블3, 해일로 리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MSI 라데온 RX 5600 XT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은 MSI의 대표적인 냉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이 탑재되었으며 핵심 기술인 ‘톡스 3.0 팬’으로 압도적인 쿨링 성능과 함께 최저 수준의 소음 발생을 통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선명한 시각 효과와 부드럽고 사실적인 화질을 제공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MSI가 개발하여 업계 표준이 된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며, 그래픽카드 측면에 장착된 RGB LED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