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차상위 모델, R.A.T 6 플러스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차상위 모델, R.A.T 6 플러스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게이밍 마우스 신제품 R.A.T 6 플러스(PLUS)를 공식 출시했다. 


R.A.T 6 플러스의 기본적인 외형은 동일 R.A.T 라인업의 4, 8 플러스와 비슷해 보이지만, 몇가지 요소들을 추가 또는 제외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보다 실용적인 제품 구매가 가능토록 한 8 플러스의 뒤를 잇는 차상위 모델이다. 


그 중 4 플러스 모델에는 제외되었지만, 6 플러스에서는 적용된 부분 중 하나가 무게 조절 기능으로 6g 무게의 무게추 3개가 동봉 되어있으며, 센서 역시 4 플러스보다 한 단계 상급인 PIXART 사의 PMW3360 센서가 적용되었다. 


이에 따라 R.A.T 6 플러스는 최대 DPI 범위, 폴링레이트 수치, 가속도, 프레임레이트, 버튼 클릭 수명 등에서 하위 모델들에 비해 큰 차이를 보이며, 프로그램을 통해 변경 사용이 가능한 조작 가능 버튼 역시 11개로 사실상의 센서를 제외한 모든 면에서 상위 모델인 8 플러스 모델과 큰 차이가 없다. 


R.A.T 6 플러스는 전용 소트프웨어를 통한 다양한 숏 컷 (Short-Cut) 기능들을 각 버튼에 할당할 수 있으며, 최대 1,680 만 가지의 RGB LED를 각 발광부에 적용할 수 있다. 여기에 R.A.T 시리즈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팜 레스트 길이 조절 역시 가능해 사용자의 손 크기와 파지법, 마우스 사용 습관에 따라 자유로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온 보드 메모리를 통한 4가지의 프로필 모드를 저장해 언제든 자유롭고 빠르게 불러와 사용이 가능하며, 프로필 모드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표기되는 전용 인디케이터를 통해 현재 프로필 상태를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정밀한 컨트롤을 보조할 수 있도록 지면에서 마우스가 일정량 이상 들어 올려질 경우 커서가 이동되지 않도록 하는 LIFT-OFF HEIGHT 기능, 마우스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가 PC하드웨어로 전송되는 빈도를 높여 병목현상을 방지하는 1000Hz 의 높은 POLL RATE 지원, 상하좌우 이동시 편차를 자동으로 수정하여 바르고 정확한 커서 움직임을 보조하는 ANGLE SNAP, 마우스를 움켜쥔 세로축의 각도에 따라 가로축 이동에 자동으로 보정을 가해주는 ROTAX 기능 등, 빠른 판단과 정확한 움직임을 요하는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게이밍 마우스로서 수행하기 위한 기능들을 담고 있다.


매드캣츠의 R.A.T 시리즈 차상위 모델 R.A.T 6 플러스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