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20/ GTX 16 시리즈 사용기 작성하면 미소녀 장패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RTX 20/ GTX 16 시리즈 사용기 작성하면 미소녀 장패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20 SUPER / RTX 20 / GTX 16 SUPER / GTX 16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미소녀 장패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0년 3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MSI 그래픽카드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용기는 MSI 사용자 카페 사용기 게시판에 사용기를 등록한 뒤, 타 네이버 카페 혹은 네이버 블로그 혹은 하드웨어 커뮤니티 중 1곳 이상에 등록하여 작성한 사용기 링크들과 함께 ‘성함 / 연락처 / 제품 시리얼 넘버(사진) / 구매날짜가 적힌 구매영수증(사진 or 캡쳐본)’을 ‘msikr@naver.com’으로 발송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우수한 사용기를 작성한 20명 에게는 MSI 새로운 캐릭터인 미소녀 캐릭터가 그려진 ‘MSI 므시걸 장패드’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0일 신청한 메일을 통해 발표된다.


3월에 MSI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MSI 게이밍 마우스, MSI 게이밍 후드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MSI의 최고의 냉각 기술인 ‘트윈프로져7’를 장착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과 극 저소음을 갖추었으며, 이를 통해 동급 모델 중 단연 최고의 3D 게이밍 성능과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명품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함께 적용된 ‘더블 볼 베어링’ 기술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3.0 팬’의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그래픽카드에는 RGB LED가 장착되어 자신만의 RGB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유리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