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카본 마그네슘 알로이 세라믹 소재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R.A.T PRO X3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카본 마그네슘 알로이 세라믹 소재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R.A.T PRO X3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게이밍 마우스 신제품인 R.A.T 프로(PRO) X3 를 공식 출시했다. 


매드캣츠 R.A.T 프로 X3 는 기존 R.A.T 시리즈와 비슷해 보이는 외형을 갖고 있지만, 교체 사용이 가능한 더 많은 부품들을 가지고 있으며, 최첨단 소재로 만들어졌다. 먼저 검지와 중지 외에 마우스에서 가장 많은 힘을 받는 위치인 엄지 손가락 받침대는 카본 소재로 이루어졌다. 이 카본 소재는 항공 우주 산업에 사용될 정도로 높은 내열성과 알루미늄 보다 가벼운 무게, 뛰어난 강성을 갖춰 제품의 경량화와 함게 마찰로 인한 마모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준다. 이 엄지 받침대는 약 9도 각도의 기울기 차이가 있는 2개 타입과 소지 받침대 3개 타입과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 파지 방식에 따른 정교한 세팅 및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R.A.T 프로 X3 는 뼈대가 되는 기본 프레임 역시 마그네슘 알로이 소재를 채택하였다. 이는 손에 쥐고 힘을 받는 마우스 제품의 특성을 감안해 뒤틀림과 충격에 강하고 장기간 사용에도 제품이 부식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설계이다. 또한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이라는 소재의 특성을 통해 경량화 역시 함께 이루었다. 


또한, R.A.T 프로 X3 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PTFE 재질의 테프론 타입과 함께 더 낮은 마찰력과 더 높은 내마모성, 내열성, 내구성을 갖는 세라믹 타입의 글라이드 패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 환경과 기호에 따라 손쉬운 교체 및 사용이 가능하다.


R.A.T 프로 X3 는 3가지 타입의 팜 레스트를 제공해 교체 사용이 가능하며, 10mm 의 거리 조절과 15도 각도의 회전 반경을 지원하여 사용자 스스로 마우스 파지법, 습관 등에 따른 가장 완벽한 밀착감을 설정 할 수 있다.


거의 모든 부품이 모듈화 되어 있는 R.A.T 프로 X3 는 마우스의 핵심인 센서 역시 교체가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특유의 정확성과 신뢰성으로 전 세계 많은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PIXART 사의 PMW3389 센서가 장착되어 있으나, 자석으로 고정되는 모듈형으로 설계되어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R.A.T 프로 X3 는 휠 스크롤의 교체 역시 가능하다. 3가지 타입의 휠 스크롤 파츠 중 선택 사용이 가능하며, 휠 스크롤 베이스 안쪽의 너트를 조이면 스크롤 회전의 저항력 역시 조절할 수 있다. 이 휠 스크롤은 회전과 클릭 뿐 아니라 좌우 틸트 입력을 지원해 휠 하나만으로도 여러 가지 조작과 입력이 가능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매드캣츠 R.A.T 프로 X3 는 온 보드 메모리를 통한 최대 10개의 프로필 저장을 지원해 제품 하단에 있는 프로필 변경 버튼과 전용 인티케이터를 통해 현재 설정된 프로필 상황을 간편하게 설정 및 사용이 가능하다. 물리 버튼을 통한 DPI 단계 조절, 마우스가 일정량 이상 들어 올려질 경우 커서가 이동되지 않도록 하는 LIFT-OFF HEIGHT 기능, 마우스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가 PC하드웨어로 전송되는 빈도를 높여 병목현상을 방지하는 POLL RATE 지원, 상하좌우 이동시 편차를 자동으로 수정하여 빠르고 정확한 커서 움직임을 보조하는 ANGLE SNAP, 마우스를 움켜쥔 세로축의 각도에 따라 가로축 이동에 자동으로 보정을 가해주는 ROTAX 기능 등, 빠른 판단과 정확한 움직임을 요하는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담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