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27인치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모니터 EX2780Q 11번가 단독 10만원 할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벤큐, 27인치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모니터 EX2780Q 11번가 단독 10만원 할인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모니터 EX2780Q 제품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와 함께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벤큐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모니터 EX2780Q를 기존가 699,000원에서 599,000원으로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 제품인 벤큐 EX2780Q는 27인치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IPS 패널을 탑재한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모니터다. 144Hz 고주사율과 5ms의 응답속도로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하며 기존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시리즈에 탑재된 다양한 게이밍 기능들을 지원한다.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Color Vibrance) 등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이 밖에도 티어링 현상(화면 찢어짐)과 스터터링(Stuttering, 화면 끊김)현상을 완화하는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탑재해 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벤큐만의 독자적인 HDR 톤 재현 기술인 HDRi를 지원해 게임에 적합한 게임 HDRi, 영화를 위한 시네마 HDRi, 표준 HDR 톤인 디스플레이 HDR의 3가지 HDR 모드를 사용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벤큐의 오디오 사운드 전문 개발 부서인 트레볼로(Trevolo) 팀이 개발한 2.1채널 내장 사운드 솔루션을 탑재해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한 5가지 오디오 모드(게임, 시네마, 대화/음성, 라이브/팝, 록/파티)를 지원한다. 무선 리모콘과 차세대 멀티 포트인 USB Type-C 포트를 갖췄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게임, 유튜브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반영한 EX2780Q는 QHD 해상도와 DCI-P3 95%의 넓은 색역, HDRi를 통한 수준 높은 영상미, 144Hz 고주사율과 다양한 게이밍 기능, 2.1채널의 내장 스피커를 지원해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라이프를 추구하는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모니터”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