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스레드리퍼 3990X 출시 이벤트 시소몰 단독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스레드리퍼 3990X 출시 이벤트 시소몰 단독 진행

권경욱 기자 0   0

AMD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2020년 02월 10일(월)부터 29일(토)까지 ㈜이하이테크의 기업회원전용 플랫폼 시소몰(SEESAWMALL)에서 AMD RYZEN 스레드리퍼 3990X의 출시를 기념하여 GIGABYTE M.2 500GB SSD를 2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년 2월 7일에 출시한 스레드리퍼 3990X는 64개의 물리 코어, 128개의 스레드(논리 프로세서)와 288MB에 달하는 고용량 캐시메모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컴파일링, 렌더링, 영상편집 등 전문적인 작업분야에서 맹목적인 활약을 보여주어, 워크스테이션의 새 지평을 열어줄 CPU로 출시 전부터 줄곧 각계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한편, 2019년 3월 4일 오픈한 기업 및 사업자 대상 B2B 전문 IT 종합 온라인 쇼핑몰 시소몰은 사업자라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해 업계 최적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IT 유통 업계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IT 관련 상품을 큐레이팅하여 관련 업계 종사자 및 일반기업 고객에게 지속 제안할 뿐만 아니라, 동종 업계 국내 최초로 온라인 클라우드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상품을 기획 및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이번 라이젠 스레드리퍼 3990X는 타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압도적인 성능에 대비해서는 충분히 가성비 제품으로 분류할 수 있다. 하지만 분명히 개인 유저들에게는 접근이 쉽지 않은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이기 때문에, 작업용 전문 시스템을 원하는 기업고객들에 프리미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소몰의 취지와 가장 잘 맞다고 생각하여 이번 단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