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왕의 귀환! AORUS FI27Q-P HBR3 RGB Fusion 외 1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왕의 귀환! AORUS FI27Q-P HBR3 RGB Fusion 외 1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 차현배)에서는 2020년 2월 6일(목), GIGABYTE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ORUS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돌아온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 


GIGABYTE社에서 출시한 AORUS FI27Q-P HBR3 게이밍 모니터는 2019년 4월 출시했던 AORUS AD27QD와 모델은 같지만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기능으로 High-End 유저들이 원하는 적격의 모니터로 출시되었다. 본 제품은 High-End 유저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위주로 하는 유저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모니터이다. 또한, nVIDIA G-SYNC와 AMD Free-SYNC가 모두 호환되는 제품으로 게이밍 유저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AORUS FI27Q-P 제품은 AMD Free-Sync 와 nVIDIA G-Sync 기술을 모두 탑재하고 있어 렌더링 이탈 현상과 미세흔들림을 잡아주어 FPS에 더욱 최적화되었으며,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니터의 테어링 현상이나 부분 픽셀화를 방지하고 게임 내 렉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어 유저들이 꼭 필요로 하는 기술이다.


AORUS FI27Q-P 게이밍 모니터는 HBR3 (High Bit Rate 3)라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기본 HBR 보다 50% 이상 빠른 로딩속도와 더 나은 영상 화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존 모니터들은 10 Bits의 색 재현율을 적용시키기 어려운 점이 있었지만, 본 제품은 HBR3 기능으로 확연히 다른 화질과 깔끔한 고 주사율을 보여줄 수 있다.


고 사양 게이밍 모니터에 빠질 수 없는 기능 중 하나는 바로 색감이다. FI27Q-P 게이밍 모니터는 '기본' 10bits의 색 재현율과 원색에 가까운 90%, DCI-P3의 색 발현율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을 연출 시켜준다. 이 기능은 게이밍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사진 편집, 영상 등 전문적인 웹 작업에도 매우 유용하다.


AORUS FI27Q-P 게이밍 모니터는 High-End 게이밍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편리 시스템인 OSD Sidekick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모니터 뿐만 아니라 PC에 연결된 모든 게이밍기어의 세부적인 디테일 설정 및 조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AORUS만의 익스클루시브한 프로그램으로 모든 장르의 게임 및 영화 시청, 그리고 독서 모드까지 지원하는 만능 모니터라고 볼 수 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AORUS FI27Q-P 게이밍 모니터를 통해 게이머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며, 추가적으로 추후에는 기가바이트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유저를 위해서 가성비로 무장한 게이밍 모니터 또한 선보일 것이다."라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알렸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