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시리즈 32GB 단일 용량 지원 신제품 4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시리즈 32GB 단일 용량 지원 신제품 4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지스킬(G.SKILL www.gskill.com)의 트라이던트 Z(TRIDENT Z) 로얄(ROYAL) RGB 라인업의 단일 32GB 모듈이 적용된 신제품 4종을 정식 출시했다. 


출시된 트라이던트 Z 로얄은 32GB 용량 2개가 한데 묶여 총 64GB 용량을 이루는 듀얼 킷과 4개가 한데 묶여 총 128GB 용량을 이루는 쿼드 킷으로 2가지 종류이다. 여기서 다시 제품 색상 별로 골드와 실버노 나뉘어져 총 4개 제품이 준비되어있다. 동작 클럭은 3200MHz(PC-25600) 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램 타이밍은 CL 16-18-18-38 로 4개 제품이 모두 동일한 스펙이다. 


빼어난 외형과 뛰어난 성능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 받고 있는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지난 2018년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출시 이전까지 세간에 계속된 주목을 받아 온 제품이다. 그면면에는 극한까지 폴리싱 처리된 골드와 실버로 나뉘어진 히트 싱크 위에 다이아몬드를 연상케 하는 RGB 발광부를 예로 들 수 있다. 특히 이 RGB 발광부는 찬란한 보석들이 알알이 박혀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할 정도로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아울러 트라이던트 Z 로얄의 거울과도 같은 히트 싱크 디자인은 시스템 내부에 장착되었을 때, 다른 RGB 제품들의 LED를 반사하여 시스템 내부의 조명 효과를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해준다. 여기에 특색있는 RGB 발고아부는 트라이던트 Z 로얄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미주의적인 요소를 최대한으로 고려하여 적용된 디자인으로서, 극적이면서도 화려한 RGB 효과를 시스템 내부에 전달해준다.


서린씨앤아이 최인철 부장은 "지스킬은 하이-엔드 라인업으로서 언제나 트라이던트 시리즈를 선택해왔다. 따라서 이번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역시 이전의 트라이던트 시리즈들의 명맥을 잇는 것으로 고용량, 고클럭의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이다. 향후에도 아주 적은 수요라 하더라도 제품 공급의 차질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