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할인부터 최신게임까지! MSI 게이밍24 i5 사고 모두 받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특별할인부터 최신게임까지! MSI 게이밍24 i5 사고 모두 받자!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올인원 게이밍 PC ‘MSI 게이밍 24(Gaming 24) i5’를 특별 할인과 함께 MSI 게이밍 헤드셋과 인기 게임인 ‘마피아3(PC용 스팀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게이밍 24(Gaming 24) i5’은 인텔 6세대 코어 스카이레이크 기반 ‘i5-6300HQ’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게임 그래픽 처리를 위한 고성능 GPU인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950M 그래픽 칩이 장착되어 인기 온라인 게임들을 최적으로 즐길 수 있는 강력한 게이밍 기능에 올인원 PC 특유의 슬림한 디자인까지 더한 제품이다. 고객들의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7만 9천원 특별할인이 적용된 9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게이밍을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MSI의 게이밍 헤드셋과 함께 최신 게임인 ‘마피아3(PC용 스팀코드)’ 게임이 주어진다. ‘마피아3(PC용 스팀코드)’은 ‘2K게임즈’의 최신 기대작으로 2016년 12월 31일까지 증정하며 한정된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MSI 게이밍 24(Gaming 24) i5’ 구입 후 12월 31일까지 MSI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https://kr.msi.com/Promotion/msi-mafia3- bundle)에서 제품 등록 후 게임 코드를 등록한 메일로 수령할 수 있다. 메일로 받은 코드를 통해 MSI 홈페이지에서 마피아3의 PC 스팀코드로 수령할 수 있으며, 스팀코드는 스팀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다.


‘MSI 게이밍 24(Gaming 24) i5’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파인인포메이션(02-719-8053, www.pineinfo.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