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의 고용량 저레이턴시 구현한 모듈로 구성된 트라이던트 Z 시리즈 발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지스킬의 고용량 저레이턴시 구현한 모듈로 구성된 트라이던트 Z 시리즈 발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유통중인 지스킬(G.SKILL, www.gskill.com)이 지난 23일, 자사의 인기 고성능 메모리 시리즈인 트라이던트(TRIDENT) Z RGB, 로얄(ROYAL) RGB, 네오(NEO) 3개 시리즈에 고용량과 낮은 레이턴시를 구현한 3종 키트를 공식 발표했다.




이는 모두 3200MHz(PC4-25600) 클럭으로 동작하는 단일 32GB 모듈로 구성되어 각각 듀얼 킷(32Gx2, 64GB), 쿼드 킷 (32Gx4, 128GB), 옥타 킷 (32Gx8, 256GB)으로 준비되어 있다. 따라서 트라이던트 Z RGB, 로얄 RGB, 네오로 비롯된 3개 시리즈에 3개 킷으로 총 9종이다. 


높은 동작 클럭과 용량에 대비되는 낮은 레이턴시는 CL 14 로 표기되며, 세부 타이밍은 14-18-18-38 이다. 이는 고용량과 고클럭을 보조하는 낮은 지연시간으로 HEDT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성능으로 최신 인텔 Core X 와 AMD 의 스레드리퍼(Threadripper) CPU 기반 시스템에서의 완벽한 호환성을 검증 완료하였다.


트라이던트 Z RGB, 로얄 RGB, 네오 시리즈는 10-Layer PCB 를 기초로 보다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엄선된 IC 만을 사용해 최고의 오버클럭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주요 메인보 제조사의 RGB 프로그램과도 완벽하게 호환되어 자신만의 시스템 환경에 맞는 조명 효과 커스터마이징 역시 가능하다.





또한,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시리즈와 로얄 RGB 시리즈는 얼마 전 발표된 '다나와 2019 하반기 히트 브랜드'에 최초로 선정되며, 지난 1년간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제품으로서 수많은 튜닝 메모리 제품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지도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였다.


아울러 세계 최고 권위에 빛나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3년 연속 디자인상을 수상할 만큼 성능 못지 않은 빼어난 외관과 마감을 자랑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32GB 단일 용량의 듀얼, 쿼드, 옥타킷 PC4-25600, CL14 제품들은 다가오는 새해, 국내 공식 유통사인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