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0회 연속 다나와 히트 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 선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10회 연속 다나와 히트 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 선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MSI가 10회 연속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MSI GP75 Leopard 9SE, GF75 Thin 9SC-i7, GL65 9SD가 선정되었다. 특히 MSI는 이번 선정으로 10회 연속 기록을 세워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다나와 히트 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 선정 제품인 'GP75 Leopard 9SE'는 i7-9750H 및 RTX 2060을 탑재하여 게임 및 고사양 작업 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게임에 최적화된 144Hz IPS 타입 패널을 적용하여 끊기거나 잔상이 생기는 60Hz 패널과 달리 부드럽고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체감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MSI 정품 게이밍 헤드셋 사은품이 증정된다.


GF75 Thin 9SC-i7는 i7-9750H 및 GTX 1650을 탑재했으며, 2.2kg으로 17.3인치 동급 게이밍 노트북 중 가장 가벼운 제품이다. GL65 9SD는 i7-9750H 및 GTX 1660 Ti를 탑재했고, 5mm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하여 화면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두 제품은 각각 MSI 정품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MSI가 10회 연속으로 다나와 히트 브랜드 게이밍 노트북 부문에 선정되었다"며, "변함 없이 MSI 게이밍 노트북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20년 경자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