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시리즈 2종 데스크 클램프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시리즈 2종 데스크 클램프 증정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 라인업의 2종 ‘위트(WiT), 위트 마인드듀오(WiT MindDuo) 구매자를 대상으로 전용 클램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와 벤큐 LED 스탠드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 http://www.ojin.co.kr)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과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위트 LED스탠드 또는 위트 마인드듀오 스탠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책상 고정용 클램프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올해 출시된 벤큐 위트 마인드듀오 스탠드는 학습을 위한 Book리딩 모드와 모니터, 스마트폰, 태블릿PC등 디지털 화면을 위한 e리딩 모드를 제공하여, 눈의 부담은 감소시키고 더욱 편한 환경에서 학습 및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의 백라이트에 사용되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을 내장하여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으며,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를 적용하여 일반 램프 보다 150%가량 넓은 95cm의 범위에 고르게 빛을 공급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스탠드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하여 2,700K의 따뜻한 색(웜톤)부터 6,000K의 차가운 색(쿨톤)까지 원하는 밝기와 색온도로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 눈에 맞는 환경을 설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제품 자동 감지센서를 활성화하면 스탠드를 수동으로 on/off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제품 하단에는 USB(5V/1A)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 등 간단한 전자제품 충전도 가능하다. 벤큐 위트 LED 스탠드는 아이들이 더욱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스탠드로, 곡선형 램프가 적용되어 있다. 


벤큐 세일즈 담당 전병열 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진학을 준비하면서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력 보호 스탠드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밝히면서, “사은품인 클램프는 기울기 조정을 지원하는 책상에도 스탠드를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는 4만원 상당 제품으로, 책상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효과도 있어 스탠드의 활용도를 높여준다”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