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연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연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www.fractal-design.com)의 인기 모델인 메쉬파이(MESHIFY) 시리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쉬파이 시리즈 전 제품이며, 해당 제품들을 이벤트 기간 동안 10% 상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인 판매 대상인 메쉬파이 시리즈를 비롯해 디파인(DEFINE)시리즈 전 제품과 얼마 전 출시된 벡터(VECTOR)시리즈까지 프렉탈디자인의 모든 PC케이스 제품을 구매할 경우 메인보드 후면에 사용되지 않는 단자를 외부 이물질로부터 호보하는 전용 먼지마개를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프렉탈디자인을 대표하며, 양분하는 시리즈 중 하나인 메쉬파이 시리즈는 저소음에 집중한 동시에 효과적인 최적의 쿨링 성능 향상에 매진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이와 반대로 디파인 시리즈는 저소음 시스템에 적합한 시리즈로서 내부에 흡음재를 채우고 간결한 외형을 채용해 메쉬파이 시리즈와 함께 인테리어적인 요소도 함께 갖춘 PC케이스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프렉탈디자인의 갖아 최신 모델인 벡터 시리즈는 프렉탈디자인의 디자인 철학대로 표현된 RGB 스트랩과 폭넓은 내부 확장성 등을 갖추어 색다른 튜닝 케이스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지난 한해 동안 당사를 통해 프렉탈디자인을 선택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프렉탈디자인의 디자인 철학 중 하나인 '실용성'을 담은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고 이벤트 진행 배경을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12월 10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할인 이벤트 대상인 메쉬파이 시리즈 모델의 품절이나 증정 상품인 먼지마개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