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X570 메인보드 구매하면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등 최대 16만원 상당 혜택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X570 메인보드 구매하면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등 최대 16만원 상당 혜택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X570 메인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및 우수한 사용기 작성 고객에게 인기 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등 최대 16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9년 12월 7일(토)부터 2020년 1월 31일(금)까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기본팩 및 확장팩 패키지를 증정한다(단, 영수증 구매일 기준, 소진시 자동종료). 제품 구매 MSI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 모델 및 자세한 참여 방법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3만원 상당의 ‘MSI GH10 게이밍 이어셋’을 증정하는 구매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2월 1일(일)부터 12월 31일(화)까지 진행하며, 대상 제품 구매 후 MSI 메인보드 이벤트 메일(msi_minam@naver.com)로 신청 양식을 작성하고 응모하면 된다. 역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https://cafe.naver.com/msicom/1441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은 3만원 게이밍 지원금(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더해, MSI X570 메인보드 구매 및 사용기 작성 고객은 이 외에도 ‘3만원 상당 스팀 월렛 증정 이벤트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처럼 X570 메인보드 구매 고객은 대상 제품에 따라 최대 16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각 이벤트 대상 제품 확인 필수).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