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구매자 대상 해피머니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구매자 대상 해피머니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팀그룹(TeamGroup) 티포스(T-FORCE)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을 대상으로 한 구매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팀그룹의 가장 강력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이자 자체 브랜드명이기도 한 티포스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도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5,000 원권을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120도 와이드 LED바를 통해 풍부한 고광량을 제공하는 델타(DELTA) R 시리즈, 밤매의 날개짓과 눈매를 형상화한 나이트 호크(NIGHT HAWK) 시리즈, 고대의 명검을 모티브로 한 엑스칼리버(XCALIBUR) 시리즈, 티포스의 최상위 스펙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높은 사양만큼 최적의 쿨링 효과를 보조하도록 트렌치 패턴이 삽입된 독특한 히트 싱크 디자인의 엑스트림(XTREEM) 시리즈까지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유통되는 팀그룹 티포스 전 제품이 적용된다. 


아울러, 델타 R, 나이트 호크, 엑스칼리버, 엑스트림 시리즈 전 제품의 용량, 동작 클럭과 관계없이 모든 제품이 경품 증정 대상에 해당되기 때문에 여러 개를 구매하더라도 구매한 제품의 개수만큼 경품인 해피머니 상품권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이승준 차장은 "2019년은 당사와 팀그룹이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디딘 뜻 깊은 해이다. 이를 기념하며 지금껏 당사와 팀그룹, 티포스 모두를 믿고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을 맞아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 이라고 이벤트 진행 배경을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11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준비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의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