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1번가에서 일체형PC 프로 24X와 프로 22X 시리즈 기획전 12월 15일까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11번가에서 일체형PC 프로 24X와 프로 22X 시리즈 기획전 12월 15일까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MSI 일체형 PC의 기획전을 연다. 


2019년 12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MSI 일체형 PC, ‘MSI 프로 24X’와 ‘MSI 프로 22X’ 시리즈를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과 480GB SSD의 무상 장착의 역대급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MSI 프로 24X’ 시리즈는 24형 IPS 패널을 적용한 6.5mm두께의 슈퍼 슬림 일체형 PC로, 특히 화면 주변의 테두리가 2.2mm에 불과해 탁월한 화면 몰입감이 큰 장점이다. 티타늄을 연상시키는 실버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18년 컴퓨텍스에서 d&I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MSI 프로 22X’ 시리즈는 Full HD 해상도의 22형 IPS 패널의 일체형 PC로, 원격 데스크톱이나 윈도우 정보 보호 등의 기능이 추가된 윈도우 10 프로 운영체제를 기본 탑재하여 비즈니스 영역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제품 뒷면에는 MSI 게이밍 모니터에서 극찬을 받았던 5방향 내비게이터를 일체형 PC 최초로 적용하여, 더욱더 편리한 모니터 설정이 가능하다.




MSI의 일체형 PC는 프로세서와 메모리, 저장장치 등 PC 핵심 부품의 발열량을 고려하여 각각의 장치에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MSI 고유의 ‘사일런트 스톰 쿨링’ 기술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시스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2.5” 저장장치를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는 확장성과 최적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이 밖에도, MSI는 일체형 PC 구매 고객이 구매 쇼핑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미니 에스프레소 머신을, 블로그에 추가 구매 후기를 등록하면 MSI 캐릭터 상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