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세계 최초 단일 32GB 모듈 립죠스 V 신제품 3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세계 최초 단일 32GB 모듈 립죠스 V 신제품 3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지스킬(G.SKILL www.gskill.com)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단일 32GB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인 립죠스(RIPJAWS) V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립죠스 V 3종은 지스킬에서 세계 최초로 상용 출시하는 단일 32GB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이다. 따라서 싱글 킷은 32GB 용량, 듀얼 킷은 64GB 용량, 쿼드 킷은 128GB 용량의 시스템 자원을 지원한다. 동작 클럭은 3가지 킷 모두 PC4-25600(3200MHz)로 동일하며, 램 타이밍은 CL16, 18-18-38 을 갖추고 있다.




지스킬 립죠스 시리즈는 지난 DDR2 세대에 첫 선을 보인 이후, DDR3 세대에는 후속 모델인 립죠스 X, 립죠스 Z를, 현재 DDR4 세대에는 립죠스 4와 립죠스 V까지 차례로 선보여 온 오랜 시간에 걸쳐 고성능 메모리의 대명사로서 자리 잡아온 시리즈이다. 


이에 지스킬은 자사의 기술력을 응집한 단일 32GB 모듈 제품을 오랜 기간 지스킬을 고성능 메모리의 명가로서 자리매김 시켜준 립죠스 시리즈에 적용하게 되었다.




아울러 이번 32GB 모듈 제품은 인텔과 AMD 의 최신 프로세서인 코어(Core) X 시리즈와 3세대 라이젠(Ryzen) 스레드리퍼(Threadripper)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한 부분이기도 하다.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고성능 프로세서인 이 제품들은 하드코어 게이밍 PC 나 전문 워크 스테이션, 딥 러닝 머신과 같은 하이엔드 데스크 탑(HEDT) PC를 지원하기에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로서 준비된 것이다.


지스킬의 단일 32GB 용량을 갖춘 신규 립죠스 V 시리즈 3종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가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