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라이젠 국민 조합! MSI B450M 박격포 맥스 & 라이젠 3600 구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라이젠 국민 조합! MSI B450M 박격포 맥스 & 라이젠 3600 구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MAG B450M 박격포 맥스’와 함께 ‘AMD 라이젠 5 3600’ 프로세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8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MSI MAG B450M 박격포 맥스’ 메인보드와 ‘AMD 라이젠 5 3600’ 프로세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즉시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IT 전문몰 ‘컴퓨존’을 통해 진행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해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또한, 컴퓨존 내에서는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가 적립금(일반후기 1,000원, 포토후기 2,000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구매한 고객들은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MSI 자체 이벤트 또한 풍성하다. ‘MSI MAG B450M 박격포 맥스’ 제품을 구매할 경우, 3만원 상당 스팀월렛을 증정하는 ‘MSI 메인보드 11월 사용기 이벤트’ 역시 참여할 수 있다. MSI 메인보드가 11월 한달 간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는 MSI 사용자 카페 ‘MSI 메인보드 11월 이벤트 총정리’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SI MAG B450M 박격포 맥스’ 메인보드는 PCI-E 슬롯 ‘스틸아머’를 통해 무거운 고성능 그래픽카드에도 끄떡없는 최강의 내구성,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으로 동급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적용된 MSI만의 독자기술인 ‘코어부스트’, ‘DDR4 부스트’를 적용해 AMD 라이젠 3세대 프로세서 및 고성능 메모리를 위한 강력한 안정성까지 겸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