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게인 고성능 무선 랜카드·스마트 PoE 스위치 허브, 티피링크 Archer T2U Plus·TL-SG1218MPE 11월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하이게인 고성능 무선 랜카드·스마트 PoE 스위치 허브, 티피링크 Archer T2U Plus·TL-SG1218MPE 11월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전 세계 네트워킹 제품 공급 업체인 티피링크는 11월 하이 게인 고성능 무선 랜카드와 스마트 PoE 스위치 허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rcher T2U Plus는 타사 제품에 비해 깔끔한 디자인과 고 퀼리티 재질, 안정적인 성능 등 우세를 가지고 있다. TL-SG1218MPE 스위치는 강력한 성능의 다목적 PoE 스위치로서 CCTV 설치, 천장, 야외, 벽면 AP 설치 사용에 이상적이다.


◇AC600 하이 게인 무선 듀얼 밴드 무선 랜카드 Archer T2U Plus


Archer T2U Plus는 안정적인 연결을 위한 고속 듀얼 밴드를 제공한다. 256QAM 지원으로 2.4GHz 대역의 속도를 200Mbps로 증가시켜 33% 더 빠른 성능 제공, 5GHz 대역의 속도를 433Mbps까지 응용하여 HD스트리밍 및 온라인 게임에 유용하다.


5dBi 하이 게인 안테나로 더 확장된 범위를 제공한다. 하이 게인 안테나로 신호를 더 강력하게 수신하여 집안에서 안정적인 Wi-Fi 연결을 누릴 수 있다.


압입 설계를 사용하여 케이스를 훨씬 견고하게 만들어 잦은 작동으로 인해 분리되지 않는 등 개선된 디자인과 더 나은 품질을 제공한다.




개선된 열전도 재료와 더 나은 방열 재료를 사용하고 더 큰 방열 공간을 가지므로 더 안정적인 신호와 오랜 사용 기간을 유지한다.


Windows XP / 7 / 8 / 8.1 / 10 및 Mac 10.9 ~ 10.14와 같은 다양한 최신 Windows / Mac OS 운영 체제를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2년 무상 AS 지원과 보안 보호로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를 위해 WPA / WPA2, WPA-PSK / WPA2-PSK 보안 메커니즘을 지원하여 네트워크 보안을 포괄적으로 보호한다.



◇16포트 기가비트 스마트 PoE+ 스위치 TL-SG1218MPE (SFP 슬롯 *2)


16포트 기가비트 스마트 PoE+ 스위치 TL-SG1218MPE는 높은 PoE 전력 예산을 지원한다. 802.3af / at PoE + 표준을 준수하여 각 PoE 포트에서 최대 30W 전원 공급 장치를 지원하며 총 PoE 전력 예산은 최대 192W이므로 중소 기업 감시 시스템에 이상적이다.


지능형 전원 관리를 위해 PoE 일정, PoE 우선 순위, PoE 전력 제한 및 기타 기능을 통해 다양한 엔지니어링 전원 공급 요구를 충족할 수 있으며, 장치의 전원 과부하 작동을 방지한다.




TL-SG1218MPE는 기본적인 사용을 위한 별도의 설정은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트래픽 동작을 관찰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모니터링을 제공해 추가 설정이 필요 없는 쉬운 사용과 간편한 관리를 제공한다.


페이지 관리 QoS를 지원해 801.1p QoS 설정의 고정 구성보다 나은 사용자는 음성 데이터, 비디오 데이터 스트림 및 기타 중요한 데이터의 처리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이러한 데이터의 전송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다.


802.1Q VLAN의 구성을 지원하며 VLAN을 설정하기 위해 다른 관리 스위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고객은 VID를 직접 구성하여 액세스 포인트 및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관리할 수 있다. 


2년 무상 AS를 지원하며 LAG, 포트 미러, IGMP 스누핑 및 기타 기능을 지원하며, 다양한 소프트웨어 기능이 보다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 시나리오와 호환된다. 


한편 소비자들은 11월 13일부터 티피링크 공식스토어에서 두 제품을 예약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Archer T2U Plus 1만8900원, TL-SG1218MPE 28만9000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