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패션 트렌드 접목한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브랜드 리치몬드앤핀치와 공급 계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서린씨앤아이, 패션 트렌드 접목한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브랜드 리치몬드앤핀치와 공급 계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스웨덴의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제조 브랜드인 리치몬드앤핀치(RICHMOND & FINCH, www.richmondfinch.com)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치몬드앤핀치는 스웨덴의 글로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로서 유니섹스 라이프 스타일의 패션 트렌드를 최대한 반영,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회사다. 이러한 디자인적 요소를 모바일 액세서리에 적용하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리치몬드앤핀치는 계절이 바뀌어 패션 트렌드가 바뀌는 것처럼 자사의 제품 디자인에도 적용하여 신선하고 흥미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웨덴을 대표하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정수를 상표 등록된 독특한 제품들로서 표현해 내고 있다. 이를 통해 매해 100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패션 액세서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리치몬드앤핀치는 전세계 5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이미 혁신적인 모바일 관련 액세서리 브랜드로 굳게 자리매김한 브랜드이다. 이로써 수만개에 이르는 백화점과 면세점, 패션 스토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계속해서 그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리치몬드앤핀치의 대표 제품으로는 다양한 디자인의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고속 충전 지원 무선 충전 패드,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파워 뱅크, 케이블 와인더 등 모바일에 특화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초기 스마트폰의 보급 가속화가 PC 시장을 잠식할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현재는 각기 다른 궤도로서 지속적인 발전 양상을 보이고 있다. 각 플랫폼이 상대적 경쟁 상대이기 보다는 상생하는 위치로서 현재에 이른 만큼 PC 시장 전반에 걸쳐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당사의 새로운 도전이 될 계기로서 리치몬드앤핀치와의 계약 성사가 이루어졌다."고 하며, 이어 "리치몬드앤핀치를 통해 당사가 가진 새로운 영역으로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여 소비자분들께 더욱 더 다양하고 폭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 고 브랜드 계약 배경을 밝혔다.



[이미지:2}


서린씨앤아이는 리치몬드앤핀치의 최근 출시된 아이폰 11 모델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필두로 순차적인 제품 컬렉션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