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게일 고성능 메모리 에보 X2 32GB 고용량 라인업 추가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게일 고성능 메모리 에보 X2 32GB 고용량 라인업 추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Ltd. www.geil.com.tw)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인 에보 X2를 (EVO-X II)의 32GB 듀얼 킷 고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보 X2 제품은 단일 16GB 모듈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으로서 2666MHz(PC-21300), 3000MHz(PC-24000), 3200MHz(PC-25600)까지 총 3종으로 2666MHz 제품이 CL 19 값을 가지며, 3000MHz, 3200MHz 제품은 CL 16 값으로 선보여진다.




게일의 에보 X2는 PC메모리에 최초로 RGB LED를 삽입했던 제품으로서 출시 당시에는 단순히 메모리 슬롯에 장착만해도 LED 가 발광하는 방식은 아니었다. 유선으로 별도의 케이블 연결이 필요했으나 지금의 RGB LED 방식처럼 무선으로 변경되었으며, 이번 에보 X2 역시 동일한 방식으로 연결된다. 


게일 에보 X2 제품은 인텔의 최신 플랫폼은 물론, AMD 의 신규 3세대 (3000 시리즈) 라이젠(RYZEN) 프로세서 출시에 발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따라서, 라이젠 3000 시리즈 프로세서들과 최적의 호환성과 함께 시스템 전반에 걸친 성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에보 X2 는 전작은 에보 X 와 외관상의 차이가 거의 없다. 하지만 앞서 기술한 대로 유선 연결이 필요없는 RGB LED 효과로 깔끔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여기에 ASUS, ASRock, GIGABYTE,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프로그램을 완벽히 지원해 화려한 튜닝 요소를 사용자에게 그대로 전달할 수 있다.


게일 에보 X2는 AMD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터치 오버클럭, A.XMP (AMD eXtreme Memory Profile)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설정 없이도 간편한 오버클럭을 통해 시스템 성능 향상에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 이는 AMD 라이젠 3000 시리즈 프로세서의 설계적, 구조적 특징인 CPU 동작 클럭과 RAM 동작 클럭의 1:1 동기화를 더욱 손쉽게 해주는 장치가 되기도 한다. 물론, 인텔의 XMP 역시 완벽하게 지원한다.




게일 에보 X2 는 앞서 출시된 16GB 듀얼 킷, ROG 에디션과 이번 32GB 듀얼 킷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