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휴가 군인에 게이밍 PC ‘MEK Mini’ 무상 대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휴가 군인에 게이밍 PC ‘MEK Mini’ 무상 대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대한민국 국군장병에게 휴가 기간 동안 고사양 게이밍 PC ‘MEK MINI’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국군장병 게이밍 PC 휴가 대여 프로젝트’을 10월 25일(금)부터 진행한다. 


조텍의 ‘국군장병 게이밍 PC 휴가 대여 프로젝트’는 집에 고사양 게이밍 데스크탑이 없어서 휴가 기간 동안 PC방을 가거나 고가의 컴퓨터를 사야하는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대여 제품인 ‘ZOTAC GAMING MEK MINI RGB 게이밍 데스크탑’은 프리미엄 하이엔드 게이밍 PC이다. 인텔의 i5-9400F 6코어 CPU 프로세서와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고성능 게이밍에 적합하다. 정품 Windows 10 운영체제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다. 


특히 본 게이밍 PC는 최대 26cm에 불과한 초소형 게이밍 컴퓨터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를 통해 컴퓨터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며,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보장한다. 스펙트라(SPECTRA) LED 라이트닝 시스템을 통해 총 13가지의 화려한 RGB LED 효과를 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휴가 중이거나 휴가를 앞둔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컴퓨터 제품 특성상 조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서 직접 수령 및 반납 확인이 가능한 신청자만 대여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조텍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TAGTAG’의 군인 휴가 대여 행사 게시판에 휴가 일정, 대여 기간, 연락처를 기재하고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대여 여부가 확정되면 센터에 방문하여 대여 신청서 및 계약서를 작성하고 신분증 및 휴가증 사본을 제출한 후 대여하면 된다. 


조텍코리아 최영민 과장은 “매장을 다니다 보면 군인 분들이 컴퓨터를 조립 의뢰하거나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려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라며 “하지만 제대 날짜 때문에 구매를 고민하시는 모습을 보고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수량은 아니지만 몇몇 분이라도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음 편한 휴가를 보내셨으면 합니다”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