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게이밍 x 게이밍 UDEA EDGE 32SM3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게이밍 x 게이밍 UDEA EDGE 32SM3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차현배) 명실상부 No.1 국민 모니터 유디아에서는 10월 출시한 UDEA EDGE 32SM3 유케어 165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총 100대)으로 기가바이트 AORUS M2 게이밍 마우스를 1:1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한 UDEA EDGE 32SM3 유케어 165는 전량 삼성 PVA 패널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게이밍 전용 모니터에 걸맞은 프리싱크와 지싱크 호환 모드를 지원하여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또한 게이밍 모니터답게 1ms 응답속도와 165Hz 고주사율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기가바이트 AORUS M2 게이밍 마우스는 5천만 번 이상 클릭을 자랑하는 옴론 스위치와 Pixart 3327 광확센서를 탑재하여 리얼 6200DPI를 제공하는 고사양 게이밍 마우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10월 25일 부터 사은품(총 100대)을 모두 소진할 때까지 진행되며 행사 진행 쇼핑몰에서 구매 시 1:1 증정된다. 또한 준비된 사은품들은 제이씨현시스템㈜의 정식 유통제품으로 CSI에서 정상적으로 AS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유디아의 모니터는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의 뒷면 QR 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접속이 가능하고, 접수 이후에는 전문기사(프로)가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수리,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