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에이수스 ROG 인증 게일 에보 X2 ROG 에디션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에이수스 ROG 인증 게일 에보 X2 ROG 에디션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얼마 전 출시된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Ltd. www.geil.com.tw)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에보 X2(EVO-X II) ROG 에디션을 라인업에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 에보 X2 ROG 에디션은 에이수스(ASUS)의 게이밍 브랜드이자 심볼로 자리잡은 ROG(Republic of Gamers)의 공식 인증 제품이다. 따라서 ROG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들과 외향적 이질감이 없도록 별도로 디자인된 히트 싱크와 패키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게일 에보 X2 ROG 에디션은 ASUS ROG 공식 인증 제품답게 ASUS 의 RGB 컨트롤 프로그램인 AURA SYNC 와 완벽하게 연동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1,650만 가지에 이르는 조명 효과를 다양한 모드와 패턴으로 시스템 튜닝이 가능하다. 


게일 에보 X2 ROG 에디션은 인텔의 XMP(eXtreme Memory Profile)2.0을 공식 지원한다. 마찬가지로 AMD 라이젠(RYZEN) 기반의 동일한 시스템인 A-XMP 역시 호환되어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향상된 성능을 갖출 수 있다.




에보 X2 ROG 에디션의 전작인 에보 X 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 중 최초로 RGB LED를 지원하는 제품이었지만 메모리 슬롯에 장착만 해도 조명 효과를 가질 수 있는 제품이 아니라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연결이 필요했다. 하지만 이번 에보 X2 ROG 에디션은 동사를 대표하는 슈퍼 루스 RGB 싱크 제품처럼 장착만으로도 RGB LED 튜닝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게일 에보 X2 ROG 에디션은 8GB 용량 2개 구성의 듀얼 패키지와 4개 구성의 쿼드 패키지로 나뉘어지며 2개 패키지 모두 3200MHz(PC-25600) 동작 클럭에 CL16 의 스펙을 갖추고 있다. 또한, 히트 싱크에는 ASUS ROG 공식 인증 제품임을 알리는 'ROG CERTIFIED' 가 새겨져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