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 릴레이 이벤트 #5·#6 공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 릴레이 이벤트 #5·#6 공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프리미어 파트너’ 오픈 기념 8종 릴레이 이벤트 중 5·6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18일 공지에 따르면 ‘프리미어 파트너 8종 릴레이 이벤트 #5’는 일주일 간 후오비 코리아로 1억2000만원 상당의 원화(KRW) 또는 암호화폐를 입금하고 10월 31일까지 입금 자산을 보유해야 참여 가능하다. 10만원 상당의 BTC 에어드롭과 11월 프리미어 파트너 혜택을 제공한다. 단, 10월 프리미어 파트너 대상자는 이벤트 #5 참여에서 제외되나 이벤트 #6을 통해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프리미어 파트너 8종 릴레이 이벤트 #6’은 이벤트 기간 내 프리미어 파트너 자산 조건을 충족하는 친구를 추천하면 10만원 상당의 BTC를 에어드롭 해주는 이벤트이다. 단, 추천받은 친구가 1억2000만원 상당의 원화(KRW) 또는 암호화폐를 입금한 뒤 10월 31일까지 입금 자산을 보유해야 한다. 추천받은 친구에게도 10만원 상당의 BTC 에어드롭과 11월 프리미어 파트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8일부터 24일까지며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고객을 위해 마련한 프리미어 파트너 릴레이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6번째 이벤트는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